HOME > 크로스웨이 > 교재소개 및 주문 > 일반 안내 > 교재 복사 금지
크로스웨이 각종 교재 가운데 일부 또는 전부를 복사(복제)나 표절하여 사용하거나 배부하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본 크로스웨이의 모든 교재는 저자인 해리 웬트 목사와 미국 쉐키나 재단과 월간목회와 신망애출판사의 계약체결에 의해 저작권, 출판권, 판매권이 법적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한국어판은 이미 문화관광부에 납본이 되었고, 카세트도 공륜심의를 마쳤습니다. 그러므로 본 교재의 복사나 표절 사용은 국내법과 국제법에 위배되는 엄연한 불법행위입니다.
신중한 생각 없이 교재를 복사나 표절 사용할 경우 교인들이 다른 교회의 복사하지 않은 교재와 비교하게 될 것이며, 따라서 교재를 복사하여 사용하는 목회자를 자연히 불신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아무리 목회자가 천사의 말을 하여도 교인들은 비웃게 됩니다. 목회자가 직접 복사를 지휘하신 분은 안 계시겠지만, 교인 중에서 복사를 하더라도 방관하거나 묵인하지 마시고 금하여 주십시오.
성경공부의 좋은 목적이 오히려 불미스러운 역효과를 부르게 됩니다. 이런 불의한 일들을 버리고 깨끗한 크리스천의 윤리를 실천하기 위하여 성경을 공부하는 것이 아닙니까.
크로스웨이 교재는 획기적인 시청각교재입니다. 원색 컬러로 선명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졌습니다복사할 경우 이런 장점이 모두 파괴되어 학습의욕이 상실됩니다.
그뿐 아니라 교재 주문에 따라 무료로 증정받게 되는 안내문, 출석부, 배지, 수료증, 지휘봉, 포스터, 표어, 그림카드(1질) 등을 받을 수 없고 각종 혜택이 없습니다.
한 번 더 헤아리는 목회자, 곧 현명한 목회자는 교재 복사사용의 유혹으로 모처럼의 교회성장과 성숙의 기회를 결코 놓치지 않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114-81-65728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39길 36-15 (우편번호 06578) 월간목회
전화번호 02-534-7196~8  |  팩스 02-532-8747  |  mokhoi@chol.com
MOKHOI.COM Inc 36-15, Banpo-daero 39-gil, Seocho-gu, Seoul, (06578)